랄랄, 금수저 해명→♥남편 자랑 ''생명의 은인..이동욱 닮은꼴''(라스) [★밤TView]
입력 : 2024.04.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나연 기자]
랄랄 / 사진=MBC 라디오스타
랄랄 / 사진=MBC 라디오스타
유튜버 랄랄이 남편에 대해 "생명의 은인"이라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태진아, 홍석천, 랄랄, 강재준이 출연하는 '사랑꾼은 아무나 하나' 특집으로 꾸며졌다.

구독자 136만 명의 유튜버 랄랄은 "엄마의 성악 전공, 해외 유학 이야기를 하니까 금수저 의혹이 불거졌다. 전 금수저가 아니니까 가만히 있었는데, 구독자 수가 빠지기 시작하더라. 사석에서도 ''라디오스타' 보니까 금수저시던데'라고 하더라. 그때부터 방송에서 제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이후 구독자 수가 2배 이상 늘어서 전화위복이 됐다"고 밝혔다.

앞서 갑작스러운 결혼과 혼전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는 랄랄은 "아무리 진심으로 얘기해도 구독자들이 안 믿어서 초음파 사진을 보여줬다. 우리 엄마만 믿었다"고 했다.

이어 "남편에 대해서는 "원래는 회사원이고, 지금은 제 일을 도와주고 있다. 제 생명의 은인이다. 제가 제주도 계곡에서 빠져 죽을 뻔했다. 브이로그 촬영 중이었는데 계곡물이 그렇게 차가운 줄 몰랐다. 수심이 3m가 넘는데 몸이 경직되니까 아무 소리도 못 내겠더라. 근데 남편이 바로 들어왔고, 제가 무의식중에 남편을 끌어당겼다"며 "둘 다 위험한 상황이었는데 밑에 있던 다이버가 구조해 주셨다. 살고 나니까 저는 남편처럼 못했을 것 같더라. (남편과) 관계를 깊게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한결같은 모습을 보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남편의 외모에 대해서는 이동욱 닮은꼴이라며 "제가 이목구비가 진하고 남자다운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랄랄은 "결혼식은 따로 안 하고, 혼인신고를 했다. 고민이 많았는데 양가 부모님이랑 가족이 된 거다. 그래서 결혼식 비용으로 가족여행으로 대체했고, 결혼사진은 남겨야 한다고 해서 웨딩 촬영 겸 신혼여행으로 이탈리아에 다녀왔다"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