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첫 골 넣고 자신감 가득 찬 안토니... “믿음은 항상 더 많은 것을 가능하게 해준다”
입력 : 2024.05.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안토니가 최근 자신감으로 가득 찼다.

영국 매체 ‘골닷컴’은 2일(한국 시간) “안토니가 2023/24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번리의 1-1 무승부에서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을 치른 후 도전적인 메시지를 남겼다”라고 보도했다.

안토니는 3월부터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리버풀과의 FA컵 경기에서 득점을 한 뒤 자신감을 찾았으며 첼시와의 경기에서도 도움을 기록했었다. 그는 이번 번리와의 경기에서 드디어 리그 첫 득점에 성공했다.

맨유는 28일(한국 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3/24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 번리와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 경기에서 안토니는 이번 시즌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줬다.





후반 33분 번리 수비의 패스가 안토니에게 막혔으며 안토니는 엄청난 스피드로 상대 수비 2명을 제치고 넘어지며 슈팅을 기록해 1-0을 만드는 골을 넣었다.

안토니는 골문을 찾은 후 카메라를 향해 달려가 올드 트래포드 관중에게 소닉 더 헤지혹 장난감을 보여주며 공을 셔츠 안으로 집어넣기도 했다. 그는 나중에 이 세리머니가 가족에게 바치는 헌사라고 설명했다. 그는 자신의 아들이 소닉 만화를 좋아하고 여자친구는 아직 태어나지 않은 딸을 임신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계속해서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완벽하게 자신감을 찾은 안토니는 자신을 향한 비판에 대해 한마디 했다. 안토니는 “나는 내 가치를 알기 때문에 그것(이적료)이 내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돈은 돈이고 분명히 모두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나와 모든 사람의 성적이 좋았다면 아무도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그걸 이겨내려면 방법은 내가 더 좋아져야 하고 나는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난 내 가치를 알고, 꼭 증명해 낼 것이다. 언제나 항상 날 비판하는 사람들이 존재할 거고 그 사실이 날 더 열심히 일하게 하고, 먼저 나 자신을 증명하고 싶게 한다. 좋은 정신력을 갖는 것, 그리고 집중하는 게 중요하며 난 계속해서 팀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쳐 뛸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그 후 2일(한국 시간) 안토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시즌 마침내 팀에서 리그 득점을 기록한 후 "피로를 극복하고 도전을 극복한다. 믿음은 항상 더 많은 것을 가능하게 해준다"라는 도전적인 메시지를 남겼다.

비록 시즌이 끝나가지만 안토니의 자신감 회복은 매우 고무적이다. 안토니는 이번 골과 경기력으로 인해 계속해서 선발로 뛸 가능성이 생겼으며 이 좋은 흐름을 다음 시즌으로 이어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미러, 슈퍼 스포츠, 안토니 인스타그램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