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조영수 작곡가와 포켓돌스튜디오 김광수 대표가 제작한 ‘사랑 모두 거짓말’이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포켓돌스튜디오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AE173, 클라씨, 판타지 보이즈 멤버들로 이뤄진 A SIX(에이식스)가 부른 ‘사랑 모두 거짓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의 가창에 참여한 A SIX는 올라운더 아티스트들의 보컬 유닛으로, BAE173 제이민, 영서, 클라씨 지민, 보은, 그리고 판타지 보이즈 한빈, 링치가 소속됐다. 이들은 개성 있는 보컬과 함께 ‘실력파 4세대 그룹’다운 실력으로 ‘사랑 모두 거짓말’을 향한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특히 ‘사랑 모두 거짓말’ 티저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A SIX를 향한 극찬과 감탄은 물론, 조영수와 김광수표 감성에 반해 ‘사랑 모두 거짓말’ 발매 전부터 뜨거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팬들의 반응과 관심은 벌써부터 조영수표 미디엄 템포가 통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사랑 모두 거짓말’은 조영수와 김광수가 약 13년 만에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곡인 만큼, 빠른 K-POP이 대세인 지금, 미디엄 템포 곡을 통해 두 사람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사랑 모두 거짓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발매 하루 전인 29일 오후 6시 트레일러 영상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포켓돌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