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 블리처스 고유, 결국 팀 탈퇴 ''건강 회복 집중'' [공식]
입력 : 2024.01.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그룹 블리쳐스 고유가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WIN-DOW)'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전작들과 스토리가 이어지는 '윈-도우'는 창문을 통해 여행을 시작하며 갖는 기대감과 블리를 찾아 떠난다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힛 더 베이스(Hit The Bass)'는 힙합 장르의 노래로, 귀에 꽂히는 확실한 훅과 화려한 랩핑, 강렬한 보컬이 포인트인 곡이다. 2022.07.2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블리쳐스 고유가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WIN-DOW)'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전작들과 스토리가 이어지는 '윈-도우'는 창문을 통해 여행을 시작하며 갖는 기대감과 블리를 찾아 떠난다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힛 더 베이스(Hit The Bass)'는 힙합 장르의 노래로, 귀에 꽂히는 확실한 훅과 화려한 랩핑, 강렬한 보컬이 포인트인 곡이다. 2022.07.2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보이 그룹 블리처스 고유가 팀에서 탈퇴한다.

29일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고유는 2023년 4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 왔다"며 "당사는 휴식 기간 동안 고유 본인과 함께 향후 그룹 및 연예계 활동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으며, 신중한 논의 끝에 블리처스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고유은 금일부로 블리처스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블리처스는 6인(진화,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체제로 그룹 활동을 이어 가게 됐다"고 알렸다.

또한 소속사는 "항상 블리처스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블리처스 멤버로서의 고유의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고유가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울러 팬 여러분들께 더욱 멋지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6명의 블리처스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블리처스는 지난 2021년 5월 데뷔했다.

다음은 우조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우조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블리처스 멤버 고유 군의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 안내드립니다.

고유 군은 2023년 4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 왔습니다.

당사는 휴식 기간 동안 고유 군 본인과 함께 향후 그룹 및 연예계 활동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으며, 신중한 논의 끝에 블리처스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고유 군은 금일부로 블리처스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블리처스는 6인 체제로 그룹 활동을 이어 가게 됨을 안내 드립니다.

항상 블리처스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블리처스 멤버로서의 고유 군의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고유 군이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팬 여러분들께 더욱 멋지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6명의 블리처스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