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여자)아이들이 곧 ‘Super Lady’라는 것을 증명했다.
(여자)아이들은 29일 오후 6시 정규 2집 앨범 ‘2(Two)’를 발표했다. ‘2’는 숫자 ‘5’를 뒤집으면 ‘2’가 되듯 이면에 숨겨진 에너지를 발휘할 멤버들의 반전 가능성과 음악적 견고함을 담아냈다.
타이틀 곡 'Super Lady'는 이 세상 모든 ‘Super Lady’에게 전하는 곡으로, 각자가 가진 아름다움과 강인함에 대해 가감 없이 노래한다.
“입술이 다 번져도/ 그 어떤 놈보다 멋지게(누구보다 멋지게) /웃어 보이지 더 거칠게/ 독하다 해 That’s my name/I never bow on my way”, “불길이 다 번져도/그 어떤 놈보다 멋지게 (누구보다 멋지게)/뛰어들 테지 더 뜨겁게/독하다 해 That’s my name/I never bow on my way”
가사에는 그 어떤 고난과 역경이 닥치더라도 ‘함께 힘을 합쳐 전진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아 자신감을 넘어 당당함으로 무장했다. 파워풀한 비트에 유연한 멜로디가 이어지며 폭발적인 퍼포먼스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함께 공개될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에서는 절도 있는 춤선과 중독성 강한 안무가 예고됐다. (여자)아이들은 ‘LION’, '퀸카 (Queencard)’, ‘LATATA’, ‘Senorita’, ‘TOMBOY’ 등 그동안 발매했던 노래에서 쌓아온 퍼포먼스 경험치를 ’Super Lady’에 풀어내 더욱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앨범 역시 모든 트랙에 멤버들이 작곡, 작사에 참여함으로써 진정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동시에 '7Days', 'Rollie'와 같이 전체 영어인 트랙을 포함해 한층 확장된 음악적 세계를 선보인다. 또 ‘2’는 선 주문량 180만 장을 돌파해 (여자)아이들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내면에 숨겨진 힘과 아름다움을 기꺼이 맞이할 준비가 된 모든 이에게 전하는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은 새로운 도화선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 세상 모든 ’Super Lady’에게 전하는 타이틀 곡은 (여자)아이들이 곧 ’Super Lady’라는 것을 증명시켰다.
한편, (여자)아이들 정규 2집 '2'(Two)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