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싱어게인3’의 최종 우승자 홍이삭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LP 앨범을 새롭게 선보인다.
홍이삭은 오는 4월 26일 영어 앨범 ‘everland’를 LP로 출시할 예정이다.
‘everland’는 홍이삭이 지난 해 훈남 재즈 피아니스트 진수영과 협업해 극찬받은 앨범으로, 이번에 영어 앨범 발매 1주년을 기념해 LP로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해당 영어 앨범이 지난 해 발매 당시 홍이삭, 진수영의 음악적 교감과 자유로움을 표현해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이끌고 큰 감동을 선사한 바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LP에는 기존 수록된 곡들과 더불어 각 곡들의 데모 버전이 추가된다. 이에 홍이삭과 진수영의 음악 여정을 좀 더 가까이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특히 홍이삭의 첫 LP 앨범이라는 점에서 소장가치를 한층 더한다.
홍이삭은 최근 ‘싱어게인3’에서 “유통기간이 없는 가수”등의 호평을 받으며 최종 우승자의 영예를 안았다. 홍이삭이 많은 방송, 공연 등 다채로운 활동을 준비하고 있어 이번 LP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홍이삭, 진수영의 ‘everland’ LP 예약판매는 오늘(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4월 26일 정식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아카이브아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