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노진주 기자]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2024시즌 입장 정책 및 멤버십 혜택을 2일 공개했다.
2024시즌 홈 경기 입장권은 기존 티켓 대행사가 아닌 ‘구단 홈페이지/APP’으로만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다. 현장 입장권 구매도 가능하지만 온라인 예매가 최대 5천원(수수료 포함) 더 저렴하다. 좌석은 E/N/W/S 전 구역을 분리 운영한다. 제주월드컵경기장의 관람석 시설 공사로 인해 E/W석은 지정좌석제로, N/S석은 비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특히 W석은 선수를 가까이 볼 수 있는 프론트석, 테이블 이용 가능한 테이블석, 프론트와 테이블 부분 제외 측면에 위치한 W일반석 등 3분할 운영을 통해 직관의 재미를 더한다.
경기장을 자주 방문하는 팬이라면 멤버십 가입은 선택을 넘어 필수다. 구단 홈페이지/APP에서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비는 3만원이다. 가입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APP을 통해 멤버십 모바일 카드가 발급된다. 1아이디 1가입만 허용되며,(타인 명의 불가) 혜택은 풍성하다. 입장권 선예매 권한 뿐만 아니라 현장 예매보다 저렴한 온라인 예매 내에서도 최대 3천원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1인 2매) 2024시즌 유니폼 1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E/N석 예매 쿠폰 2장도 발급된다.
이뿐만 아니라 구단 이벤트 우선 참여 권한(한정판 MD 우선 구매 등), K리그1, FA컵 전 경기 멤버십 혜택 적용(결승 포함) 등 함께 응원하는 즐거움을 더하고 제주의 매력에 빠지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향후 키즈 멤버십 출시 등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파격 혜택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멤버십 가입은 2월 13일 ‘구단 홈페이지/APP’을 통해 가능하며, 3월 10일 오후 2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하나시티즌과의 홈 개막전 선예매를 3월 4일 시작한다.
/jinju21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