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멋있어♥''..영탁, 클릭비 김상혁이 감탄한 '뉴욕 누아르 화보'
입력 : 2024.02.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영탁
/사진=영탁
/사진=영탁
/사진=영탁

가수 영탁이 뉴욕 감성 가득한 사진을 공개했다.

5일 영탁은 자신의 계정에 "One day #nyc ?? #present"라며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영탁이 '2024 시즌그리팅' 관련 사진을 촬영한 모습이 담겨 있었다.

영탁은 검은색 수트와 가죽코트를 입고 뉴욕의 거리를 거니는 모습으로 감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를 본 클릭비 출신 김상혁은 "겁나 머시쒀(멋있어)♥"라며 영탁의 모습을 칭찬했고, 팬들은 "뉴욕에서도 폼 미쳤다", "귀한 선물 감사해요"라고 했다.

/사진=영탁
/사진=영탁
/사진=영탁
/사진=영탁
/사진=영탁
/사진=영탁

영탁은 미국의 여러 곳을 방문하여 쉴 새 없이 의상을 갈아입으며 촬영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영탁은 뉴욕 거리에서 촬영 도중 자신을 알아보는 외국 팬들과 셀카 사진도 찍으며 팬서비를 했다는 후문.

영탁은 미국에서의 촬영 소감으로 "너무 아름다운, 가만히 서 있어도 좋은 곳을 같이 공유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감사한 일정이었습니다"라며 "마음에 드실런지요?"라고 팬들에게 질문을 하며 시즌그리팅에 대한 설렘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영탁은 최근 설 특집으로 KBS1에서 방영되는 '열린음악회' 와 '전국노래자랑' 사전 녹화 방송을 마쳤으며, 방송은 설 연휴인 2월 11일 방송된다. 영탁은 2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 (KSPO DOME)에서 영탁 단독콘서트 '탁쇼2:TAK'S WORLD' 앵콜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