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3시즌 연속 동행' 짐푸드 전문 브랜드 서비푸드와 후원 협약 체결
입력 : 2024.02.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원희 기자]
인천유나이티드와 서비푸드의 후원 협약 체결식. /사진=인천유나이티드 제공
인천유나이티드와 서비푸드의 후원 협약 체결식. /사진=인천유나이티드 제공
인천유나이티드의 '든든한 지원군' 서비푸드가 3년 연속 구단을 후원한다.

인천 구단은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짐푸드 전문 브랜드 서비푸드의 운영사인 주식회사 서비(이하 서비푸드)와 후원 협약식을 체결하고 2024시즌에도 공식 후원사로 동행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서비푸드는 3년 연속으로 K리그를 대표하는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게 됐다. 20일 인천 구단의 홈경기장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전달수 구단 대표이사와 김인섭 서비푸드 대표가 참석했다. 본 후원 협약을 통해 서비푸드는 현금 후원을 비롯해 홈경기 이벤트용 현물 후원, 그리고 프로선수단의 균형 있는 단백질 섭취를 위한 단백질함유 35g의 닭가슴살 쉐이크 등 서비푸드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인천 구단은 "서비푸드는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닭가슴살 시장에서 특허받은 '리얼 닭주스 오리지널'을 앞세워 매년 브랜드 입지를 높여가고 있다"며 "'리얼 닭주스 오리지널'은 서비푸드 만의 공법을 통해 100% 국내산 닭가슴살 약 한 덩어리를 포함한 단백질 35g을 함유하고 있으며, 레토르트(멸균처리 공법) 식품으로서 실온보관이 가능하다는 점 덕분에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일상생활 속에서 식단 관리를 위한 양질의 단백질을 닭가슴살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 서비푸드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하여 쇼핑몰 사용자가 즐겨 찾는 닭가슴살, 닭주스, 단백질 쉐이크 등 상품에 대한 상세 영양 정보는 물론 영양 상태 분석, 식단 관리가 가능한 맞춤 상품이 추천되어 하나의 쇼핑몰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초개인화 이커머스 단백질 식품 추천 큐레이션 '프로틴큐(Protein Q)' 서비스를 서비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운영 중이다.

2021년부터 3년 동안 인천 구단을 후원해 왔던 서비푸드는 2024년 후원 규모를 300% 대폭 인상했다. 현금 후원을 추가했고, 2024시즌 인천 구단과 인천 시민, 그리고 팬들 간 소통·화합의 장을 도모하기 위해 홈경기 당일 프리매치 경기장 투어와 축구센터 원정경기 단체 관람과 같은 행사에서 서비푸드 제품들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후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인섭 서비푸드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2024시즌에도 K리그를 대표하는 프로축구단인 인천유나이티드와 동행을 계속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이에 전달수 구단 대표이사는 "서비푸드와 함께 인천 시민, 인천 팬 여러분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계속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