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전시윤 기자]
-여행이지XCU, 오는 31일까지 CU 간편식 구매 고객 대상 '압도적 경품 이벤트'
-고객 접점 확대 및 MZ세대 공략…추첨 통해 인기 여행지 상품 경품으로 증정
-최신 트렌드 반영 협업 통해 특별한 경험 선사…20·30대 고객 비중 확대 속도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편의점 CU와 손잡고 '압도적 경품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여행이지는 오프라인 채널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편의점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여행이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CU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압도적 시리즈 먹고 압도적 해외여행 떠나자'라는 콘셉트로 CU의 간편식 '압도적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원하는 여행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여행이지 회원 가입 후 CU 압도적 시리즈 간편식을 구매하면 된다. 상품 구매 시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자동으로 발급되는데, 스탬프 2개를 모아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여행이지는 MZ세대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를 반영한 여행상품을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했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슬란드 오로라 패키지(1명) ▲서유럽 패키지(2명) ▲동유럽·발칸 패키지(2명) ▲스페인·포르투갈 패키지(2명) ▲대만 타이베이 에어텔(3명) ▲일본 도쿄 에어텔(3명) ▲베트남 나트랑 패키지(4명) ▲CU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여행이지 회원 가입 후 이벤트 응모만 해도 여행이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를 통해 회원 가입하면 1만 포인트가 주어지며,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5000포인트가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앱과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8일 포켓CU와 CU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국내 대표 편의점 CU와 손잡고 압도적 규모의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20~30대 고객 비중을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행이지XCU, 압도적 경품 이벤트 이미지 |
-최신 트렌드 반영 협업 통해 특별한 경험 선사…20·30대 고객 비중 확대 속도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편의점 CU와 손잡고 '압도적 경품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여행이지는 오프라인 채널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편의점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여행이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CU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압도적 시리즈 먹고 압도적 해외여행 떠나자'라는 콘셉트로 CU의 간편식 '압도적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원하는 여행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여행이지 회원 가입 후 CU 압도적 시리즈 간편식을 구매하면 된다. 상품 구매 시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자동으로 발급되는데, 스탬프 2개를 모아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여행이지는 MZ세대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를 반영한 여행상품을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했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슬란드 오로라 패키지(1명) ▲서유럽 패키지(2명) ▲동유럽·발칸 패키지(2명) ▲스페인·포르투갈 패키지(2명) ▲대만 타이베이 에어텔(3명) ▲일본 도쿄 에어텔(3명) ▲베트남 나트랑 패키지(4명) ▲CU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여행이지 회원 가입 후 이벤트 응모만 해도 여행이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를 통해 회원 가입하면 1만 포인트가 주어지며,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5000포인트가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앱과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8일 포켓CU와 CU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국내 대표 편의점 CU와 손잡고 압도적 규모의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20~30대 고객 비중을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