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고용준 기자]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완성도 높은 인디 게임들을 조명하고 유저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을 개최한다.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지난 15일 인디게임 무료 플레이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은 완성도 높은 인디 게임들을 조명하고 유저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스토브 유저면 누구나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10종 이상의 인디 게임들을 한 달간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스토브는 해당 페스티벌을 4월부터 6월까지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다.
4월에 열리는 첫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의 참가 신청은 지난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스토브의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현재까지 공개된 페스티벌 라인업은 출시 이후 높은 게임성으로 글로벌에서 반향을 일으킨 SRPG 게임 '심포니 오브 워'와 지난해 G-STAR 2023에서 베스트 인디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한 ‘킬 더 크로우스(Kill the Crows)’다. 최종 라인업은 18일(월) 이후 공개되며,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라인업은 매달 변경된다. 페스티벌 선정작은 행사 종료 이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여승환 이사는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높은 완성도를 갖춘 인디게임을 보다 많은 유저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한층 낮추고자 기획하게 된 행사”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인디 게임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scrapp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