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채준 기자]
W컨셉이 온라인 매거진 'W이슈' 10월호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메(LEMEME)'의 24 가을·겨울(FW) 단독 컬렉션을 공개한다.
르메메는 가방을 중심으로 선보이는 백 브랜드에서 시작해 어패럴 영역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는 더블유컨셉 인기 브랜드다. 2021년 4월 론칭과 동시에 W컨셉에 입점했으며, 20~30대 여성 고객을 핵심 고객층으로 보유하고 있다.
W이슈 10월호에서는 르메메 브랜드가 성장해 온 스토리, 브랜드의 3가지 핵심 키워드, 박영수 디렉터 인터뷰 등을 공개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 속에서도 꾸준한 연구·개발(R&D)로 디자인 및 상품 경쟁력을 쌓고, 고객에게 인정받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알리기 위한 취지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W컨셉 관계자는 "온라인 매거진 W이슈를 통해 더블유컨셉이 발굴해 같이 성장해 온 브랜드 고유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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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w컨셉 |
W컨셉이 온라인 매거진 'W이슈' 10월호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메(LEMEME)'의 24 가을·겨울(FW) 단독 컬렉션을 공개한다.
르메메는 가방을 중심으로 선보이는 백 브랜드에서 시작해 어패럴 영역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는 더블유컨셉 인기 브랜드다. 2021년 4월 론칭과 동시에 W컨셉에 입점했으며, 20~30대 여성 고객을 핵심 고객층으로 보유하고 있다.
W이슈 10월호에서는 르메메 브랜드가 성장해 온 스토리, 브랜드의 3가지 핵심 키워드, 박영수 디렉터 인터뷰 등을 공개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 속에서도 꾸준한 연구·개발(R&D)로 디자인 및 상품 경쟁력을 쌓고, 고객에게 인정받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알리기 위한 취지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W컨셉 관계자는 "온라인 매거진 W이슈를 통해 더블유컨셉이 발굴해 같이 성장해 온 브랜드 고유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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