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자신만의 색을 담은 음악을 예고했다.
하현상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새 EP 'Elegy (엘레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향기'를 비롯해 '비행', '계절비', '나도 모르게', '송가', '이유'까지 총 6개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향기'는 아득해진 향기처럼 멀어진 이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담아낸 모던 포크록 장르의 곡이다.
특히 하현상은 이번에도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된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하현상은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통해 완성한 앨범으로 팬들 앞에 나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소년미와 깊어진 무드를 오가며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었던 콘셉트 포토에 이어 트랙리스트까지 공개한 하현상은 계속해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꾸준히 이어 나갈 예정이다.
'Elegy'는 하현상이 지난 1월 발표한 'With All My Heart (위드 올 마이 하트)'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앨범을 통해 하현상은 찬연하게 아름다운 사랑을 노래하는 것은 물론, 눈부신 음악적 성장을 담아낼 전망이다.
한편, 하현상의 새 EP 'Eleg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