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애틋한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한다.
솔라는 오늘(2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솔라감성 Part.8'의 타이틀곡 'First Love'의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영상은 서정적이고 아련한 사운드 위로 카세트테이프 버튼 소리가 들리며 시작된다. "나의 첫사랑에게 / 네가 가르쳐준 사랑을 평생 기억할게 / 2024년 10월 29일 솔라" 등 내레이션이 이어지는 가운데, 솔라는 고심 끝에 우체통에 편지를 넣는다. 가을 특유의 쓸쓸하면서도 포근한 감성이 담긴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First Love'는 일본 인기 가수 우타다 히카루의 메가 히트곡으로, 애틋한 첫사랑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원곡을 솔라가 어떻게 소화했을지 기대된다.
'솔라감성'은 솔라가 명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리메이크해 선보이는 시리즈다. '솔라감성 Part.8'에는 타이틀곡 'First Love'와 '포크 레전드' 이장희의 곡을 리메이크한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Love Letter)' 등 총 2곡이 수록된다. 솔라는 그간 '바보처럼 살았군요', '그리움만 쌓이네', '꿈에', '사랑했지만' 등 명곡들을 재해석하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은 만큼 '솔라감성 Part.8'로 전할 감성에도 이목이 쏠린다.
한편, 솔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라감성 Part.8'을 발매한다. /mk3244@osen.co.kr
[사진]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