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에이티즈(ATEEZ) 윤호가 2년 연속 ‘2024 SBS 인기가요 라이브 인 도쿄' MC로 발탁됐다.
오늘(20일) 방송되는 ‘2024 SBS 인기가요 라이브 인 도쿄(2024 SBS 인기가요 LIVE IN TOKYO)'에 에이티즈 윤호가 MC로 출격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2024 SBS 인기가요 라이브 인 도쿄' MC를 확정 지으며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앞서 윤호는 SBS ‘케이 웨이브 콘서트 인기가요(K-WAVE 콘서트 인기가요)’, SBS MTV '더쇼', SBS '슈퍼 콘서트(SUPER CONCERT)', '케이콘 재팬 2023(KCON JAPAN 2023)', MBC '쇼! 음악중심' 등을 비롯하여 MBC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3' DJ로도 활약한 바 있다. 이미 검증된 프로그램 진행 실력을 갖춘 윤호가 무대 위와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일본 도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를 강렬하게 불태운 에이티즈의 무대도 확인할 수 있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에이티즈는 최근 일본 싱글 4집 '버스데이(Birthday)'를 발매하고 일본 오리콘과 빌보드 재팬 등 일본 주요 음악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11월 3일 열리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2024(Grand Mint Festival 2024)'의 헤드라이너로 선정되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내년 1월에 2025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유럽('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IN EUROPE)' 개최를 앞두고 있다. 프랑스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스위스, 영국, 네덜란드, 스페인, 독일, 덴마크, 벨기에까지 총 9개국에서 14회 공연을 진행하며 글로벌 팬심을 장악할 전망이다. 이렇듯 월드 와이드한 영향력을 자랑하고 있는 에이티즈에게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 윤호가 2년 연속 MC로 출격하는 ‘2024 SBS 인기가요 라이브 인 도쿄'는 오늘(20일) 오후 3시 10분에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KQ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