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새로운 면모를 조명한 전시회 'UNSEEN'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하이브의 전시 브랜드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는 지난 2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마포구 AK플라자 홍대점 17층에서 '엔하이픈 전시 'UNSEEN''(이하 'UNSEEN')을 개최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성장과 서사를 만날 수 있는 이 현장에 1만 5000여 명의 글로벌 팬들이 방문했다.
'UNSEEN'은 엔하이픈의 화보를 담은 공간과 뮤직비디오 감상실, 응원존, 머치샵, 셀프 사진 촬영 등 다양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전시에서 선보인 화보는 수백 점으로, 엔하이픈은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함이 느껴지는 아우라를 뿜어냈다. 관람객은 각 콘셉트별 멤버들이 실제 착용했던 의상을 가까이서 감상하고, 작업 비하인드를 함께 볼 수 있었다.
또한 엔하이픈이 지금까지 발매한 앨범과 각종 시상식에서 받은 수상 트로피로 가득 채운 공간도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엔하이픈이 현장에 방문해 다양한 체험을 하는 영상이 깜짝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영상에는 멤버들이 전시장 곳곳을 둘러보면서 직접 싸인한 포토카드를 숨겨두는 장면이 포함돼 팬들에게 특별한 관람 포인트를 더했다. 아울러 'UNSEEN'에서는 하이브 인사이트 최초로 도록도 준비돼 특별함을 더했다. 도록은 160여 페이지에 걸쳐 제작돼 엔하이픈 전시의 여운을 계속해서 만끽할 수 있게 구성됐다.
한편 엔하이픈은 내달 11일 오후 6시 정규 2집 리패키지 'ROMANCE : UNTOLD -daydream-'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