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韓·中 팬들 축하 이벤트 '네버엔딩 짐토버'
입력 : 2024.10.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韓·中 팬들 축하 이벤트 '네버엔딩 짐토버'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생일(10월 13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의 다채로운 축하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지민의 팬베이스 올포지민(ALLFORJIMIN_KOR)은 중국의 문라이징(JIMINMoonRising)과 함께 10월 11부터 20일까지 생일 축하 영상과 지민의 솔로 전시회 'The Truth Untold : 전하지 못한 진심' 개최 홍보를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지하철 18개역 25개 사각기둥에 LED 광고를 진행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韓·中 팬들 축하 이벤트 '네버엔딩 짐토버'

문라이징은 지민의 생일 당일인 10월 13일 지민의 생일 축하 카카오톡 배너와 영상 광고를 진행, 지민바차이나(JiminBarChina)는 중국 7개 도시(심천 광동성 마이트로 스토어 파크, 청두 추첨 우저우구, 상하이 조이 시티 쇼핑센터, 창사 웨핑 ID 몰, 우한 우강, 천진 행폐 광장, 난장 워터 투어 시티)에서 대형 스크린으로 축하 이벤트를 시행했다.

또다른 중국 팬들은 10월 12일과 13일 우한에 위치한 '오산센츄리스퀘어 CCMALL'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열었다. 쇼핑몰 중앙 대형 스크린과 외부 스크린에 포스터 광고를 송출했고 메인 통로구역의 포토존, 커피, 사랑의 점심기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해 풍성한 이벤트를 이어갔다.

박지민 팬베이스 ThePJMSociety는 10월 11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지민의 군부대가 있는 연천 지역에 지민의 생일 축하 가로등 현수막 광고를 진행해 연천역 주변을 지민으로 가득 채우는 등 '짐토버'(지민+악토버) 축제를 기념해 풍성한 프로젝트가 진행되어 즐거움을 안겼다.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韓·中 팬들 축하 이벤트 '네버엔딩 짐토버'

지민의 군복무중에도 팬들은 변함없는 사랑으로 '지민 없는 지민 생일'을 풍성하게 물들이며 의미를 더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