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세 번째 뮤직비디오 촬영 곡을 확정, 데뷔 첫 정규 앨범이라는 의미에 걸맞은 초대형 프로젝트를 완성해 나가고 있어 주목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블로그에 '[DRIP] THIS WEEK'S PREVIEW TRACKS'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4번 트랙 'Really Like You'와 6번 트랙 'Love In My Heart' 음원 일부가 오는 25일, 26일 밤 12시 차례로 공개된다.
수록곡 음원 선공개 파격 프로모션이 마지막 단계로 접어듦과 동시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Love In My Heart' 위에 '3RD M/V IN PROGRESS'라는 문구가 새겨졌기 때문. 이로써 더블 타이틀곡인 'CLIK CLAK', 'DRIP'에 이어 세 번째로 제작될 뮤직비디오가 추가로 베일을 벗게 됐다.
앞서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남다른 음악적 완성도를 자신하며 이번 앨범을 통해 세 편 이상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 바 있다. 그 약속대로 베이비몬스터의 이번 컴백이 YG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초대형 프로젝트로 거듭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YG 측은 "'CLIK CLAK', 'DRIP'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 포문을 열고, 'Love In My Heart'으로 후속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곡들인 만큼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할 베이비몬스터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주 베일을 벗을 'Really Like You'는 90년대 힙합 R&B 스타일의 그루브함이, 'Love In My Heart'는 경쾌한 바이브에 녹아든 베이비몬스터 특유의 밝은 매력이 엿보이는 곡이다. 이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9개 트랙이 수록된 베이비몬스터의 정규 1집은 오는 11월 1일 오후 1시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