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5개 도시에서 2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가족 공연의 흥행 신화를 쓴 '더 매직스타'가 'Encore' 전국투어로 돌아온다.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콘서트를 주관하는 하이퍼프리즘 측은 오늘(24일) "많은 분께 사랑받은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가 오는 12월부터 더욱 업그레이드된 마술과 함께 'Encore' 전국투어로 돌아온다"라고 밝혔다.
이번 더 매직스타 'Encore' 전국투어는 유호진, 박준우, 패트릭 쿤, 에덴, 한설희, DK 총 6인으로 대중에게 첫선을 보였던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시즌1이 온 가족이 즐기는 대중 공연으로 큰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개최되는 만큼 한층 더 풍성하고 개성 가득한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다시 한번 환상적인 마술로 관객을 열광하게 만들 더 매직스타 'Encore' 전국투어는 오는 12월 수원, 부산 공연을 확정 지은 상황으로 추후 공연 일정을 계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더 매직스타 'Encore' 전국투어 티켓의 경우 인터넷 예매사이트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늘(24일) 오후 2시 부산 콘서트, 25일 오후 3시 수원 콘서트 티켓 예매를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더 매직스타 'Encore' 전국투어를 위해 유호진, 박준우, 패트릭 쿤, 에덴, 한설희, DK는 더욱 웅장하게 업그레이드된 마술 액트와 모두를 설레게 할 팬서비스를 통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공연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섬세하고 철저하게 공연 준비에 나설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더 매직스타' 우승자 유호진이 더 매직스타 'Encore' 전국투어 개최에 앞서 오는 11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마술쇼 'OPUS'를 개최하는 만큼 역대급 마술쇼를 손꼽아 기다리고 기대하던 관객들에게 올 하반기 종합선물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더 매직스타 'Encore' 전국투어는 1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수원 경기아트센터, 12월 28일과 29일 부산 소향씨어터에서 공연을 펼친다.
/nyc@osen.co.kr
[사진] 하이퍼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