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공연퀸' 됐다..연말 콘서트 3분 만에 전석 매진
입력 : 2024.10.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가수 권진아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콘서트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권진아 측에 따르면 오는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4 권진아 연말 콘서트 ‘This Winter’는 지난 30일 티켓 오픈 3분 만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권진아는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능력은 물론 발라드와 R&B, 팝, 록 등 장르를 넘나드는 탁월한 음악성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공연형 뮤지션으로도 성장했다. 이번 연말 콘서트 역시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매진 행렬을 이어가게 됐다. 권진아는 지난 3월 개최한 단독 공연 ‘꽃말’ 이후 9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로 관객들과 만나 소중한 연말을 함께 보낸다.

2024 권진아 연말 콘서트 ‘This Winter’는 권진아의 대표 윈터송 ‘이번 겨울’을 모티브로 삼고, 연말에 어울리는 특별한 무대와 2025년 발매할 정규 앨범에 실리는 신곡들의 무대를 미리 공개한다. 특히 그간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곡 무대와 풍성한 구성으로 추운 겨울 팬들의 마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2024 권진아 연말 콘서트 ‘This Winter’는 오는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며, 권진아는 예매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달성하는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seon@osen.co.kr

[사진]권진아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