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ITZY(있지)가 더블 타이틀곡 'Imaginary Friend'(이매지너리 프렌드)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하고 뜨거운 열기를 단독 팬미팅으로 이어간다.
ITZY는 10월 15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GOLD'(골드)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 'GOLD'와 'Imaginary Friend'를 선보인 이들은 약 2주간 음악 방송에 출연해 'GOLD' 무대를 선사했다. 'K팝 퍼포먼스 퀸' 면모를 빛낸 ITZY는 기세를 이어 오늘(1일) KBS 2TV '뮤직뱅크', 3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더블 타이틀곡 'Imaginary Friend' 활동에 나선다.
'Imaginary Friend'는 빈티지한 팝 기타,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 감미로운 음색의 보컬 하모니가 조화를 이루는 팝 댄스 곡이다. 어느 날 환상 속에서 나타나 나를 지켜주고 힘이 되어주겠다고 말하는 이가 천사 또는 악마일지, 혹은 나 자신일지 경계가 모호한 오묘한 감성의 노랫말이 상상력을 극대화한다. ITZY는 지난 28일과 29일 그룹 공식 SNS 채널에 각각 'Imaginary Friend'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고 고혹적 아우라를 뽐내 음악 방송 활동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GOLD'에 이어 'Imaginary Friend'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ITZY는 내일(2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공식 팬미팅 'ITZY The 3rd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 "믿지의 세포들"'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2월 열린 'ITZY The 2nd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 "To Wonder World"'("투 원더 월드") 이후 진행하는 팬미팅으로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ITZY는 이번 팬미팅에서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믿지(팬덤명: MIDZY)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신곡 'GOLD'와 'Imaginary Friend'로 파워풀한 에너지, 화려하고 몽환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최초 공개 무대를 통해 팬심을 최상으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ITZY의 세 번째 공식 팬미팅 'ITZY The 3rd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 "믿지의 세포들"' 티켓은 추가 오픈 좌석까지 전석 매진되며 ITZY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