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 '청담국제고등학교 2' 출연..레드벨벳 예리 만난다 [공식]
입력 : 2024.11.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안윤지 기자]
배우 김민규 /사진제공=강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민규 /사진제공=강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민규가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 출연을 확정지었다.

21일 강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민규는 새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극본 곽영임, 연출 임대웅·박형원)에 출연한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흙수저 전학생 김혜인(이은샘 분)과 유력한 용의자이자 교내 최고 권력 다이아몬드6(DIAMOND6)의 여왕 백제나(김예림 분)가 모두가 선망하는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벌이는 권력게임을 그린 하이틴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극 중 김민규는 신흥재벌 제약회사 차셀메딕의 총수 차 회장의 아들 '차진욱' 역으로 분한다. 진욱은 갑작스럽게 청담국제고등학교로 전학 온 비밀스러운 인물인 동시에 상처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 완벽한 비주얼을 가진 재벌 3세 진욱의 당당하고 오만한 모습부터 상처를 품은 내면, 제나와의 앙숙 케미까지 생생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김민규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발한 연기 행보를 펼치고 있다. 지난 6월 종영한 MBN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도성대군 역을 통해 첫 사극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 준 바. 이어 최근 개봉한 영화 '자기만의 방'에서도 안정적인 현실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