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서장훈X이상민, 민경훈 결혼식 사회 탈락 0순위 ''굳이...'' ('아형') [종합]
입력 : 2024.11.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아는 형님' 방송

[OSEN=최지연 기자] 밴드 버즈 출신 가수 민경훈의 결혼식 현장이 ‘아는 형님’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멤버 민경훈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로 공개된 가운데 10년간 민경훈과 함께 방송한 '형님들'은 한 달 전부터 사회와 축가를 준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민경훈의 결혼식은 김희철의 사회에 따라 진행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씩씩하게 입장하는 민경훈에 '형님들'은 "경훈아 축하해"라며 축하를 건넸다.

강호동과 서장훈은 마치 제 아들이 결혼하듯 눈물을 보였다. 한편 '형님들'은 민경훈 결혼식 한 달 전부터 사회와 축가를 준비하는 등 축하 사절단으로 분했다. 


민경훈 결혼식 한 달 전, 서장훈은 "10년을 (민경훈과) 함께했는데 제대로 해야 된다"고 운을 떼더니 "그냥 '알아서 하라' 그러면 말 같지도 않은 이상한 거 할까봐 세계적인 연출가를 모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아는 형님' 방송

그의 소개 이후에 들어온 건 신동. 신동은 민경훈이 사회와 축가를 의뢰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김희철은 "경훈이가 우리한테 마음을 많이 열었구나 한 게 우리가 아는 경훈이는 사적인 이슈 공개를 허용 안하는 애다. 이걸 '아는 형님'에 (오픈) 했다는 자체가 (놀랍다)"고 말했다.

이후 김희철은 "호동 형 절대 안 볼 거지, 장훈 형, 상민 형은 보고 싶어도 못 보지. 영철 형은 사회 보면 경훈이 결혼식 미룰 거지. 나랑 수근 형 둘 중 한 명 아니냐"고 말했다. 

이수근은 "왜 할 수 있지. 여기(서장훈, 이상민)가 무슨 문제 있어?"라고 감싸줬지만 서장훈도 "아니, 맞는 말이다. 안 되는 건 아니지만 굳이 그럴 이유가 없다"고 납득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민경훈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신기은 PD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아는 형님’을 통해 인연을 맺고 지난 연말부터 교제했다고 알려졌다. 

[사진] '아는형님' 방송

walktalkunique24@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