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민경훈♥'아형'PD 결혼식 사회 거절한 속사정..''행복하게 사는 사람이 해야''[아는형님]
입력 : 2024.11.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가수 민경훈의 결혼식 과정이 '아는 형님'에서 전해졌다.

23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민경훈의 결혼식 준비 과정이 공개됐다.

형님들은 민경훈 결혼식 한 달 전에 따로 모여 결혼식 준비와 관련된 회의를 했다.

이날 서장훈이 '쌈자 애비'란 별명에 답게 민경훈 결혼식의 사회자를 뽑는 '민경훈 퀴즈'를 제일 많이 맞췄다.

서장훈은 "고민을 많이 했다. 하지만 이걸 안 맞히는 건 자존심이 상했다"라면서도 "결혼식 사회는 (본 적이) 없다. 결혼식 보기가 좀 그렇다. 사회는 아무래도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사람들이 (봐야 하지 않겠냐)"라고 말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강호동이 "그럼 문제를 안 맞혔어야지"라고 하자 서장훈은 "문제 맞히는 건 본능이라고"라고 억울해했다. 서장훈과 같이 이혼을 경험한 이상민은 뒤에서 조용히 눈을 감고 있었다.

이에 민경훈의 결혼식 사회는 김희철이 맡게 됐다.

앞서 민경훈은 지난 7월 10일 결혼을 발표했다. 당시 그는 SNS를 통해 "다가오는 11월에 내가 결혼한다"며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기은 PD는 과거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을 연출한 경력이 있다. 그는 '아는 형님' 고정 출연자인 민경훈과 인연을 맺었고, 결혼이란 결실까지 이뤘다. 신기은 PD는 '방구석 1열', '안방판사', '전체관람가', '같이 걸을까' 등 JTBC 주요 예능 프로그램을 두루 거쳤다. 지난 7일 종영된 JTBC 예능 '끝사랑' 연출도 맡았다.

두 사람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청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