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전역' 강태오, 서강준과 시청률 경쟁 ''마음으로 응원..자신 있다''(감자연구소)[Oh!쎈 현장]
입력 : 2025.02.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나연 기자] 배우 강태오가 같은 '서프라이즈' 멤버 서강준과의 선의의 경쟁을 예고했다.

27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강일수 감독, 배우 이선빈, 강태오, 이학주, 김가은, 신현승이 참석했다.

‘감자연구소’는 감자에 울고 웃는 감자 연구소, 감자가 전부인 미경(이선빈 분)의 인생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강태오 분)가 나타나 뱅글뱅글 회오리 감자처럼 휘몰아치는 힐링 로맨스 코미디다.

강태오는 지난해 3월 군 전역 후 '감자연구소'로 안방극장에 복귀하게 됐다. 특히 같은 서프라이즈 멤버 서강준 역시 동시간대 경쟁작인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로 군 전역 후 복귀를 알린 상황.

이와 관련해 강태오는 "얼마 전부터 강준 형도 작품하게 됐고 어쩌다보니 경쟁작 됐는데 이상적으로 보면 두작품 모두 잘돼서 보시는 분들과 촬영 참여한 분들 모두 웃음짓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저도 마음속으로 응원하고 있지만 기분 좋게 선의의 경쟁을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심스틸러 자신있냐"는 질문에는 "자신있다"고 답해 기대를 더했다.

한편 ‘감자연구소’는 3월 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