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의 놀라운 속도, 레알 역습에 완벽하게 들어맞아”
입력 : 2022.06.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손흥민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이 유럽에서 관심을 끄는 중이다.

헝가리 매체 ‘라이너’는 28일 “레알이 또 한 명의 인증된 스타 영입을 준비 중이다”며 손흥민의 이적설을 언급했다.

이어 “손흥민의 놀라운 속도와 기술은 레알의 역습에 완벽하게 들어맞을 것이다”면서도 “토트넘 홋스퍼와 2025년까지 계약 관계이기에 힘들어 보인다”고 덧붙였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토트넘 홋스퍼를 넘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다.

손흥민은 올해만 15골을 몰아치면서 쾌조의 득점력을 과시했다. 리그 23득점으로 모하메드 살라와 공동 득점왕을 수상했다.

손흥민의 득점왕은 아시아 선수 최초 기록이라는 대업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살라와 비교해 페널티킥 득점이 없다는 부분에서 순도가 더 높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해리 케인과 함께 EPL 최다골 합작 듀오에 이름을 올리는 성과를 만들기도 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레알이 손흥민을 다시 영입 리스트에 포함한 후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다는 소식이 나왔다.

유럽 이적 시장 사정에 능통한 기자 루디 갈레티에 따르면 손흥민은 레알이 영입 후보에 올려 놓은 공격수 중 한 명이다.

손흥민의 높아진 위상과 레알이 공격수 영입 실패가 맞물리면서 과거에 보였던 관심을 다시 보인다는 소식이 흘러나온 것으로 보인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