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밀란전 미친 수비’ 김민재 극찬, “인상적인 방어 나폴리가 고마워해야”
입력 : 2022.09.1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김민재의 AC 밀란 호수비가 주목을 끄는 중이다.

나폴리는 19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산 시로에서 치러진 AC 밀란과의 2022/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7라운드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이날 결과로 선두를 유지했다.

김민재는 선발 출격했다. 늘 그랬듯 든든한 수비로 AC 밀란의 공세를 막아내면서 후방을 지켰다.

특히, 전반 7분에는 알렉시스 살레마커르스를 향한 몸을 던지는 과감한 호수비를 통해 실점 최소화에 주력했다.

이후에는 올리비에 지루와의 경합에서 우위를 점하는 등 육탄 방어에 주력하면서 나폴리의 수비 라인을 든든하게 지켰다.

특히, 경기 막판에는 문전에서 몸을 던져 다리를 뻗는 미친 수비로 존재감을 발휘하면서 실점으로 이어질 수 있는 상황을 막아냈다.

이탈리아의 전반적인 소식을 전하는 ‘fanpage.it’는 스포츠 카테고리를 통해 김민재의 활약상을 전했는데 “갑자기 김민재가 나타났고 다리를 한계까지 뻗어 인상적인 수비를 선보였다”고 언급했다.

이어 “이후 김민재는 몸을 돌려 주먹을 꽉 쥐고 비명을 질렀다. 나폴리의 골키퍼도 등을 두드리면서 감사함을 표했다. 뒤에 있는 선수들도 놀란 표정으로 바라봤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나폴리는 김민재에게 감사해야 한다”며 실점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장면을 막아낸 활약에 박수를 보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