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곽동연이 여기서 왜 나와?..'복면가왕' 깜짝 등장
입력 : 2024.04.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박준형 기자]  7일 서울 라마다서울 신도림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br /><br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br /><br />배우 곽동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3.07 / soul1014@osen.co.kr
 

[OSEN=최이정 기자] MBC '복면가왕'에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복면 가수들의 환상적인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홍수철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곽동연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절친한 복면 가수를 위해 바쁜 일정 중에도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그는 이 복면 가수에 대해 “배우 여진구, 이도현과 관련이 있는 분”이라고 밝혀 정체를 두고 열띤 추리가 오간다.

한편, 8연승을 향해 질주하고 있는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를 맹추격하는 실력파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1라운드부터 풍기는 실력자의 기운에 판정단 석에 긴장감이 맴돈다. 복면 가수가 선보인 압도적인 기량에 모두가 입을 모아 “가왕을 잡을 저격수가 등장했다”라며 가왕감의 탄생을 알렸다고.

또한, 마음을 울리는 처절한 발라드로 사랑받았던 3연승 가왕 ‘인센스’ B1A4 메인보컬 산들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찾아온다. 그는 '복면가왕'의 파일럿 방송 때부터 오랜 시간 판정단으로 함께 했었던 만큼 백 점 만점 예능감과 추리 실력을 발휘하며 판정단 석에 활력을 제대로 불어넣으며 활약한다.

연예인 판정단의 불꽃 튀는 추리 대결과 복면 가수들의 보컬 대전은 오늘(28일)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MB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