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 중' 황희찬, 근황 공개...''잘 회복해서 좋은 모습으로 복귀 약속''
입력 : 2021.12.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한 황희찬(울버햄프턴)이 팬들에게 빠른 복귀를 약속했다.

황희찬은 지난 16일(한국시간) 브라이턴과의 2021/20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 경기에 선발로 출전했다. 골 침묵을 깨기 위해 경기 시작부터 황희찬은 부지런하게 움직였다.

하지만 전반 4분 갑자기 황희찬이 불편함을 호소했다. 상대의 공을 뺏기 위해 발을 뻗다가 근육 부상을 당한 것. 일단 황희찬은 다시 일어났지만 더 이상 경기를 소화할 수 없었고 아다마 트라오레와 교체되어 그라운드를 빠져나갔다.

햄스트링 부상이었다. 황희찬은 18라운드 첼시와의 경기에서 명단 제외됐다. 갈 길 바쁜 울버햄프턴 입장에선 머리가 아픈 일이었다. 그러나 다행히 울버햄프턴이 첼시의 맹공을 막아내고 0-0 무승부를 따내면서 귀중한 승점 1점을 챙겼다.

소속팀의 희소식에 황희찬도 빠른 복귀를 약속했다. 황희찬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회복 중인 자신의 모습을 게재하며 "잘 회복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며 팬들과 약속했다. 국내 팬들과 울버햄프턴 팬들은 황희찬의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사진=황희찬 인스타그램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