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한국 트위터 개설 → 손흥민 재계약 임박?...팬들은 흥분
입력 : 2021.01.1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토트넘 홋스퍼의 한국 트위터 계정 개설은 손흥민의 재계약이 임박했다는 것을 알리는 신호일까.

영국 '풋볼런던'은 18일(한국시간) "토트넘 팬들은 토트넘의 새 트위터 계정과 손흥민의 새로운 계약 가능성에 대한 이론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초부터 손흥민과 재계약을 추진 중이다. 그와 계약은 2023년 6월까지지만, 월드클래스급으로 성장한 그를 더 오래 붙잡겠다는 계획이다. 토트넘은 주급 20만 파운드(약 3억원)의 팀 내 최고 대우 조건을 제안했다고 알려졌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손흥민의 재계약이 지연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지만, 협상은 계속 진행 중이다.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의 재계약 소식을 침착하게 기다리고 있고, 조만간 발표가 있을 거라고 믿고 있다.

토트넘 팬들이 손흥민과 재계약을 긍정적으로 내다보는 이유는 토트넘의 새 SNS 계정 때문이다. 토트넘은 최근 한국 트위터 계정을 개설해 본격적인 한국 마케팅에 나섰다. 손흥민을 위한 이모티코까지 제작하며 해당 계정에 공을 들이고 있다.

풋볼런던은 "손흥민은 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선수이며 의심의 여지없이 한국 트위터 계정 성장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팬들은 토트넘이 한국 계정을 통해 비밀 무기를 숨길 수 있다고 믿고 있다.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의 새 계약이 해당 계정을 통해 발표될 수 있다고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 토트넘 한국 트위터 계정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