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파급력 어디까지?...'피식쇼' 인급동 1위→조회수 250만회 돌파
입력 : 2024.05.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민경훈 기자]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무대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2.16 /rumi@osen.co.kr

[OSEN=유수연 기자] 아이브 장원영이 '피식쇼'서 센스있는 입담을 펼친 가운데, 영상 화제성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코너 ‘피식쇼’에는 ‘아이브 장원영에게 예쁘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 아이브 장원영이 등장한 가운데, 수준급 영어 실력은 물론, 센스있는 입담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장원영은 "자려고 누웠는데 쇼츠 보다가 세 시간 지나 본 적이 있나"라는 정재형의 질문에 "이건 YES다. 그런데 너희 공이 크다"라고 답했다.

이어 "너희 쇼츠들 때문이다. 너희 때문에 3시간 늦게 잔다. 사과해야 한다"라며 "PD님 같은, 카메라 뒤에 있는 분들도 다 책임이 있다"라며 출연진은 물론 제작진까지 챙기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수준급의 예능감도 선보였다. 장원영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스테이크다"라고 하자, 정재형은 "나 스테이크를 잘 굽는다"라고 화답했다. 그러자 장원영은 "정말? 스테이크 잘 굽는 남자?"라며 재차 확인하면서도 "오, 알겠어"라며 대화를 종결시켜 폭소를 자아냈다.

숨겨진 토크 실력을 뽐낸 장원영의 효과일까. 6일 오후 6시 기준, 해당 영상은 조회수 250만 회를 가뿐히 넘는가 하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며 파급력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달 29일 신보 '아이브 스위치'를 발매하고 6개월 만에 컴백했다. 아이브는 타이틀곡 ‘해야’ 챌린지를 비롯해 각종 예능은 물론 웹 콘텐츠를 통해 멤버들은 적극적으로 활동에 나서며 앞으로도 거침없는 활약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피식대학'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