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 결국 너 뿐..‘타임 슬립 무비’ 속 사랑 이야기 [퇴근길 신곡]
입력 : 2024.10.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가수 블라가 다채로운 러브송으로 가을 감성을 저격할 전망이다.

블라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EP ‘ON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Time Slip Movie(타임 슬립 무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블라는 파익스퍼밀(PAIX PER MIL) 소속 싱어송라이터로, 지난 2022년 싱글 '웃음을 지어도'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지난해 11월 미니 2집 ‘안녕'을 통해 자신만의 감성을 선보인 블라는 약 1년 만에 돌아와 한층 깊어진 음악을 선사한다.

블라의 이번 신보 'ONE'은 단 한 사람이 가져오는 사랑의 다양한 감정들을 담은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Time Slip Movie’, '여전히'를 포함해 '이미 지나간 일들이지만 (feat. BIG Naughty (서동현))', '인 마이 드림'(In My Dream), '그래도 난 널 사랑하겠지'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첫 번째 타이틀곡 'Time Slip Movie'는 떨림과 다짐을 담은 고백송으로, 마치 타임 슬립을 하는 듯한 멜로디 구성과 반복되는 노랫말이 특징이다. 블라의 담백한 보컬과 따스하면서도 벅차오르는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다.

타임 슬립 영화 속 주인공처럼 시간을 되돌리고 또 되돌리고서라도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사람에게 전하고픈 이야기를 그려냈다.

“너와 함께 있을 때면 / 시간이 이상하게 흘러 / 너가 좋아하던 time slip 영화처럼 / 처음으로 돌아가도 다시 네 손 꼭 붙잡고 / Time slip 영화를 하루 종일 몰아볼게”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차량을 타고 생각에 잠긴 블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타임슬립을 하는 듯 빠르게 지나가는 풍경 속 고독한 느낌이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이처럼 이번 앨범에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적극적으로 자신만의 음악을 쌓아나가고 있는 블라가 앞으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