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걸그룹 앵두걸스의 박앵두가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로 매혹적인 음색을 뽐낸다.
박앵두는 오늘(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Part.2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을 발매했다.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은 지난 1986년 발표된 이은하의 원곡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원곡의 정서를 유지하면서도 ‘결혼하자 맹꽁아!’의 콘셉트에 맞게 편곡돼 진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한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앵두걸스의 메인보컬 박앵두가 가창에 참여했다. 매혹적인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을 소화한 만큼 박앵두만의 목소리로 재탄생할 이번 넘버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수많은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앨범 및 OST를 탄생시킨 프로듀서 고병식과 이형성이 편곡을 맡아 세련된 해석이 더해졌다.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 박하나, 박상남, 김사권, 이연두, 박탐희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박앵두가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은 오늘(21일)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나인원 나인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