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맛있는 녀석들' 잘린 후 근황 ''살 빠지더라''..김준현→문세윤 당황 [스타이슈]
입력 : 2024.06.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사진=코미디TV
/사진=코미디TV
코미디언 이수지가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 잘린 후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전 시즌 멤버 이수지가 등장해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두 번째 맛집으로 곱창전골 식당을 찾은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갑자기 들이닥친 이수지의 모습에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했다.

"어떻게 된 거냐?"라는 이수지의 질문에 놀란 황제성은 "난 게스트야. 게스트로 왔어"라며 둘러댔고, 김해준은 "누나 살 좀 빠졌는데요?"라며 화제를 돌리려 했다.

하지만 이수지는 "맛있는 녀석들 안 하니까 살 빠지더라. 잘리고 나니까 살 빠지더라"라며 재치 있게 답했다. 이어 "와서 밥 먹고 가"라고 일행까지 부르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수지는 또 "기사 보고 딱 이 그림이라고 생각했다. 문세윤, 김준현, 김해준까지는 완벽했다. 그런데 갑자기 황제성은 의아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지금 4명 앉아 있는 거 보니 너무 좋다. 다시 역사가 이루어진다고 생각한다. 더 대박 나길 바라겠다. 파이팅!"이라며 대인배 모습을 보여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