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그룹 NCT WISH가 한국과 일본 가요계에서 더 높은 곳으로의 비상을 시작했다.
NCT WISH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ongbird’ 한국어 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월 일본 도쿄돔에서 화려한 데뷔를 알린 NCT WISH는 데뷔 싱글 ‘WISH’로 한국과 일본 주요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데뷔 50일 만의 신인상 수상, 한국 활동 8일 만의 음악방송 1위 등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약 4개월 만에 한국 컴백에 나선 NCT WISH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릴 청량 매력으로 또 한 번 국내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NCT WISH의 이번 신보 ‘Songbird’는 동명의 타이틀 곡 ‘Songbird’와 수록곡 ‘Tears Are Falling’의 한국어 버전 총 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달 26일 일본어 버전이 먼저 공개돼 글로벌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타이틀곡 ‘Songbird’는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귀를 사로잡는 팝 댄스 곡으로, 행운을 가져다주는 새를 모티브로 한 가사에는 기적을 이루기 위해 함께 날아오르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NCT WISH의 시원한 보컬이 곡의 청량한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Let’s ride / 하늘을 넘어 Fly up high (ah ah) / 함께라면 갈 수 있어 Anywhere / That’s right / 이 노랜 멈추지 않아 / Sing the melody again yeah”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사랑과 행운을 전하는 ‘소원 배달부’ NCT WISH의 동화 같은 이야기가 담겼다.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NCT WISH의 퍼포먼스도 감상포인트다.
이처럼 청량한 소년미로 데뷔와 동시에 한국과 일본 음악 시장에 존재감을 드러낸 NCT WISH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