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불후’ 스페셜 MC 등장..이찬원 “군생활 때 대대장님 만났다” 깜짝 인연 [Oh!쎈 포인트]
입력 : 2024.10.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이도현이 ‘불후의 명곡’ 스페셜 MC로 등장한 가운데, 이찬원은 깜짝 인연을 고백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2024 국군의 날 특집으로 진행됐다. 해당 방송에서는 공군 군악대 복무 중인 이도현이 이찬원, 김준현과 함께 스페셜 MC로 합류했다.

이날 이찬원은 등장하자마자 “저는 여기서 군생활을 함께한 대대장님을 만났다. 김경여 대대장님 어디계십니까”라고 대대장님을 찾았고, 김경여 대대장은 자리에서 일어나 손을 흔들었다.

이에 이찬원은 “단!결!”이라고 인사했고, 신동엽은 “어떻게 이런일이”라고 깜짝 놀란 모습이었다. 이찬원은 “군 생활할때 저를 너무 예뻐해주셨던 대대장님인데, 이 자리에서 만나게 되니 너무 영광이다”라고 인사했다.

깜짝 등장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김준현은 “제가 ‘불후의 명곡’에서 이분을 만날줄은 전혀 상상을 못했다”고 배우 이도현을 소개했다. 이도현은 “필!승! 안녕하십니까. 저는 공군 군의장대대에서 복무중인 임동현 상병이다”라고 인사했다.

신동엽은 “올 봄에 임동현 상병을 이 군복 입은 모습 그대로 ‘백상예술대상’에서 만났다”고 인연을 전했다. 당시 이도현은 영화부문 남자 연기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를 들은 이도현은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분들과 사회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영광이다. 오늘 한번 기깔나게 해보고 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