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나연 기자] 방송인 유병재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그 상대가 '러브캐처 인 발리' 출신 인플루언서 이유정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는 유병재의 열애설 상대가 TVING 예능 '러브캐처 인 발리'(이하 '러브캐처4')에 출연했던 이유정이라는 게시글이 확산됐다.
유병재는 지난 19일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 여성은 SNS에 상당한 구독자를 보유한 미모의 인플루언서로 알려졌으며, 유병재와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유병재 소속사 블랙페이퍼 측은 "회사에서 유병재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다"고 일축했다. 유병재 역시 열애설에 대해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은 채 유튜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병재가 교제중인 상대가 '러브캐처4' 이유정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실제 두 사람은 서로의 SNS 계정을 '맞팔' 중인 상황이다. 뿐만아니라 유병재가 지난 5월부터 이유정이 올린 모든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사실이 알려지면서 의심을 키웠다.
이유정은 지난 2022년 11월 공개된 '러브캐처4'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러브캐처' 시리즈는 진정한 사랑을 찾는 '러브캐처'와 상금을 목적으로 러브캐처를 거짓유혹하는 '머니캐처'의 심리전을 그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1997년생인 이유정은 자신을 뷰티아카데미 뷰티강사이자 DJ라고 소개했다. 배우 한소희, 송혜교 등의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그는 최종회에서 사랑보다 상금을 택한 '머니캐처'로 정체를 변경했다. 그런 그가 9살 연상인 유병재와의 열애설에 휩싸이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다만 유병재의 소속사 측은 별다른 입장 표명 없이 침묵으로 일관하는 상황. 당사자인 유병재와 이유정마저 침묵하고 있는만큼 추측만 무성히 쏟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유정은 현재 자신의 소셜 계정 댓글 기능을 닫아둔 상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이유정 소셜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