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태국에서 열리는 K-POP 콘서트에 참석,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오는 5월 18일 태국 방콕 썬더 돔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IKONYX 2024 Concert in Bangkok'(아이코닉스 2024 콘서트 인 방콕)에 출격한다.
'IKONYX 2024 Concert in Bangkok'은 태국에서 열리는 K-POP 콘서트로, 태연, 유겸 등 현지 팬들이 사랑하는 K팝 대표 아티스트들이 대거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만큼 다크비의 글로벌 상승세를 가늠케 한다.
이번 공연에서 다크비는 파워풀한 칼군무가 돋보이는 대표곡 메들리로 '퍼포비'의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다양한 콘서트와 페스티벌을 거치며 '공연형 아티스트' 수식어를 몸소 입증해 온 만큼 다크비가 펼칠 퍼포먼스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컴백마다 각종 지표에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있는 다크비는 내달 18일 태국에서 개최되는 'IKONYX 2024 Concert in Bangkok'에서 '4세대 다크호스' 수식어를 증명할 무대로 현지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IKONYX Concert(아이코닉스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