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솔로 데뷔 기대감 최대치..반전의 '섬뜩' 분위기
입력 : 2024.04.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여자)아이들 우기가 첫 솔로 신보 콘셉트 스포일러에 나섰다.

9일 밤 12시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기(YUQI)의 첫 번째 미니앨범 ‘YUQ1’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과거를 회상하며 기타 연주를 하는 우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갑작스레 전환된 스산한 분위기 속 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가 스쳐 지나가는가 하면, 우기의 주변에서 작게 속삭이는 목소리는 비명 소리로 번져 울려 퍼지고 있다.

소리의 정체를 찾기 위해 벽 가까이 다가선 우기는 이내 벽지를 뜯어낸다. 그리고 벽 안에서 드러난 눈과 마주친 우기의 눈동자 역시 붉은빛을 띄우고, 우기는 섬뜩한 미소와 함께 180도 뒤바뀐 반전의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이후 프로모션에 대한 궁금증 역시 높였다.

‘콘셉트 장인’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트레일러를 통해 또 하나의 탄탄한 스토리를 예고한 우기. 이번 신보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은 물론, 콘셉추얼한 스펙트럼까지 자랑하며 새로운 챕터를 열 계획이다.

우기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첫 번째 미니앨범 ‘YUQ1’를 발매하며, 오프라인 앨범은 2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