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새 앨범의 프로모션 스토어를 열고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는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신보 발매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BOYNEXTDOOR GROUND in THE HYUNDAI’(보이넥스트도어 그라운드 인 더현대, 이하 ‘BOYNEXTDOOR GROUND’)가 오는 19~28일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개최된다고 13일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가 팝업 성격의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2일 오후 3시에 오픈된 ‘BOYNEXTDOOR GROUND’ 공식 X(옛 트위터) 채널에 행사 포스터가 게재돼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공개된 이미지는 오는 15일 발매되는 미니 2집 ‘HOW?’의 아트워크를 활용해 키치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더현대 서울 3층에 위치한 프로모션 스토어는 새 앨범 및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와 관련된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신보의 핵심 키워드인 ‘키치코어(KitschCore)’ 감성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꾸며진다. 같은 층에는 홀로그램 존이 별도로 마련돼 방문객들이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홀로그램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홀로그램 사진은 실감형 콘텐츠 통신 플랫폼인 ‘프로토홀로그램’이라는 매체를 활용한 것으로, 멤버들과 같이 있는 듯한 실감나는 퀄리티를 자랑한다.
19~21일에는 가로 33m, 세로 6m 크기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7층)를 통해 ‘디지털 밋앤그릿’이 상영된다. ‘디지털 밋앤그릿’은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영상으로 꾸며지며, 5층 중앙에 조성된 사운즈 포레스트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 밋앤그릿’의 상영 시간을 포함해 ‘BOYNEXTDOOR GROUND’에 관한 상세 내용은 행사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미니 2집 ‘HOW?’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로 활동에 나선다. 이 곡은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자연처럼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랑에 요동치는 감정을 그린 곡으로, 사랑을 땅, 바람, 불과 같은 자연에 비유한 멤버들의 키치한 상상력과 개성이 돋보인다. /seon@osen.co.kr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