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연 PD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 확정되는 대로 빨리 준비'' [인터뷰①]
입력 : 2024.06.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유수연 기자] 정종연 PD가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는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정종연 PD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미스터리 수사단’은 이용진, 존박, 이은지, 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이다.

특히 ‘미스터리 수사단’은 전 세계 시청자들을 열광하게 했던 두뇌 서바이벌 게임 <데블스 플랜> 과  [대탈출], [여고추리반]을 성공시킨 정종연 PD가 넷플릭스와 다시 만나 새롭게 선보이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으로 공개 전부터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총 6회, 2개의 사건을 다룬 에피소드를 공개한 가운데, 일각에서는 짧은 에피소드 공개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는 목소리도 있었다.

이에 정종연 PD는 "부분적으로는, 처음으로 모아서 진행하는 면이 있다 보니까 초반부터 케미가 확 불붙기가 힘들지 않나. 그래도 그걸 익숙하게 바라보는 시청자들의 눈이 필요하니까. 이게 초반부에는 판단이 어려운데, 짧게 나간 부분이 저도 아쉽긴 하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제가 평가하기에는, 그래도 두 번째부터는 케미가 불이 붙어서, 저는 빨리 자리를 잡은 것 같다"라며 "더 찍고 싶다"라며 바람을 드러냈다.

또한 '이미 준비되어 있는 에피소드가 있는 건가'라는 질문에는 "늘 생각한다. 뭐 하고 싶다고 생각을 많이 한다. 그런데 실제 입금이 현실 가능한 것에 대해 아이템 선정을 하게 된다"라고 웃으며 "생각한 건 많았다. 다음 시즌 확정이 되면, 준비를 빨리하도록 노력해야겠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인터뷰②로 이어집니다.)

/yusuou@osen.co.kr

[사진] 넷플릭스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