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일일일' MV 100만뷰..12월 1일 정규 18집 발표 [공식]
입력 : 2024.11.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주)MBOX
/사진제공=(주)MBOX
가수 임창정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1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창정의 신곡 '일일일(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 거고)'은 10일 기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도심 속 건물 옥상에서 홀로 걸어가는 임창정의 뒷모습을 비추며 시작했다. 이와 함께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 거고 / 너와 나는 만났기에 이런 거고'라는 가사가 시작부터 애잔한 감정을 건드리며 임창정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줬다.

또 무용수, 환자, 회사원, 대리기사 등 각자의 고단한 삶을 보여주며 뭉클함을 자아냈고, 편안함을 안겨주는 임창정의 보이스와 위로를 전하는 가사가 뮤직비디오에 잘 녹아들어 감동을 더했다.

'일일일(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 거고)'은 우연이 겹쳐 인연이 된 사람들, 그 인연들의 만남과 헤어짐,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삶의 과정 속 감정들을 감성적인 팝 발라드 곡으로 표현한 곡이다. 임창정이 작사, 작곡, 편곡을 직접 맡았고, 가사에 진솔한 마음을 담아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한다.

'일일일(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 거고)'로 컴백을 예열한 임창정은 오는 12월 1일 정규 18집을 발매할 예정이다. '일일일(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 거고)'은 정규 18집에 수록될 전망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