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학생 세팍타크로대회&세팍타크로 실업리그 개최…철원서 최강자 가린다
입력 : 2024.11.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대한세팍타크로협회는

[OSEN=홍지수 기자] 대한세팍타크로협회는 "이달 20일부터 24일까지 강원도 철원군 철원실내체육관에서 5일간 제22회 전국 학생 세팍타크로대회 및 제16회 세팍타크로 실업리그가 개최된다"고 알렸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가 주최하고 강원특별자치도세팍타크로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총 32개의 팀이 참가하는 2024년 세팍타크로 마지막 전국규모대회로, 내년을 대비해 제3차 세팍타크로 국가대표 선수 선발전이 겸하여 진행되며 대한민국 세팍타크로의 ‘원석이자 미래’인 유망주 선수들을 발굴할 수 있는 중요한 대회다.

김창명 대한세팍타크로협회 회장 직무대행은 “한반도의 중심에 있고 세계적인 철새 도래지인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이곳 철원에서 올해의 대미를 장식할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이현종 철원군수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대회를 끝으로 올해의 전국규모 대회가 종료되지만, 더욱 성장할 내년의 대한민국 세팍타크로를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자연의 도시 철원에서 의미 있는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며, 올 한해 땀 흘리는 노력으로 달려온 모든 세팍타크로선수에게 응원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는 화려한 스포츠인 세팍타크로가 더욱 성장하여 국민 스포츠로써 도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답했다.

이번 대회의 자세한 일정과 대진은 대한세팍타크로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회 전 경기는 협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knightjisu@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