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유튜버 짐미조와 다정한 데이트 포착..''멋진 친구'' [스타이슈]
입력 : 2025.05.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미화 기자]
/사진=유튜브 캡처
/사진=유튜브 캡처

배우 손석구가 유튜버와 다정한 데이트를 즐겼다.

손석구는 25일 자신의 개인계정에 "짐미조라고 멋진 친구이자 저의 팬이자 (제가 키운) 유투버입니다"라고 웃으며 "재밌게 보시고 구독, 좋아요, 댓글 남겨주세요"라고 전했다.

이어 "그리고 드디어 오늘 저녁 천국보다 아름다운 마지막회입니다. 김혜자 선생님과 제 인생 가장 행복하게 연기한 순간들이 담겨있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 드려요"라고 덧붙였다.

손석구가 언급한 유튜버 짐미조의 영상에는 손석구와의 데이트 모습이 담겼다. 손석구는 디즈니+ '나인 퍼즐' 홍보차 유튜브 출연을 논의하던 중 유재석이나 나영석의 유튜브 예능이 아니라 직접 짐미조의 유튜브에 출연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짐미조는 손석구의 팬으로, '범죄도시2' 무대인사에서 손석구와 인사하게 된 것을 계기로 친분을 맺었고 이후 '댓글 부대' 무대인사에서 다시 만나는 등 친분을 쌓았다. 짐미조도 이후 14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유튜버가 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석구는 짐미조를 만나 선물을 하고 같이 식사 후 도자기 공방에 가고 인생 네컷 사진을 찍는 등 데이트를 즐겼다. 이어 데이트가 끝난 후에는 "서울 오며 연락해"라고 다정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손석구는 디즈니+ '나인 퍼즐'에서 김다미와 호흡을 맞췄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