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야스 “발로텔리와 유니폼 교환 원해”
입력 : 2014.11.0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신명기 인턴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수문장 이케르 카시야스가 ‘유니폼 교환’ 논란에 휩싸였던 리버풀의 공격수 마리오 발로텔리와의 유니폼 교환을 계획하고 있다는 생각을 드러냈다.

영국 ‘데일리 메일’은 4일(한국시간) “카시야스가 리버풀 전을 앞두고 경기 종료 후 발로텔리와의 유니폼 교환을 원하지만 논란을 만들지 않기 위해 경기 후에 유니폼 교환을 제의할 것이다”라고 보도했다.

다가오는 5일(한국시간) 새벽 레알 마드리드의 홈 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리는 2014/2015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4차전 리버풀 전에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카시야스는 “이번 경기에서 발로텔리와 유니폼 교환을 하고 싶다” 는 뜻을 드러냈다.

하지만 카시야스는 지난 10월 레알 마드리드가 리버풀에게 3-0 완승을 거둔 챔피언스리그 3차전 원정 경기에서 전반전 직후 발로텔리가 페페와 유니폼 교환을 한 것을 두고 큰 비판을 받았던 사건을 의식한 듯 “난 논란을 만들고 싶지 않다. 따라서 난 경기가 끝난 후 발로텔리와 유니폼 교환을 할 것이다”라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카시야스의 소속팀 레알 마드리드는 챔피언스리그 B조에서 파죽의 3연승을 달리며 단독 선두에 올라있고 리버풀 전에서 승리를 거둘 경우 사실상 조 1위를 확정지으며 챔피언스리그 16강에 진출하게 된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