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밴드→야외 버전 '퀴즈' 라이브 클립 공개..믿고 듣는 보컬
입력 : 2024.01.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신곡 '퀴즈(Quiz)'의 다채로운 라이브 클립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정세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퀴즈(Quiz)'의 동명의 타이틀곡 '퀴즈'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퀴즈'의 통통 튀는 감성과 잘 어울리는 컬러풀한 방에 앉아있는 정세운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정세운은 방안을 자유롭게 누비며 여유 넘치는 제스처는 물론, 라이브를 선보여 보고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했다.

이와 함께 정세운은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해 한층 더 짙어진 자신만의 시그니처 음악 스타일을 전하며 폭넓은 음악성을 선보였다. 

먼저 정세운은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라이브(1theK Live)'의 '야외녹음실'에 출연해 색다른 '퀴즈'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스튜디오를 벗어나 피자가게에서 무대를 펼친 정세운은 특유의 싱그러움을 선사하며 완벽하게 라이브를 소화했다.   

또 정세운은 유튜브 채널 '몽베스트'의 '몽베스트 라이브'에 출연해 밴드와 함께 '퀴즈'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밴드 버전 '퀴즈'를 선사한 정세운은 더욱 편안해진 분위기로 밴드와 어우러져 새로운 스타일의 '퀴즈'를 완성시켰다.   

타이틀곡 '퀴즈'는 세상 모든 것에 의문을 가진 정세운이 자신의 방식대로 해답을 제시하는 미디엄 팝 스타일의 곡이다. 가수 선우정아가 정세운과 함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감성 장인'들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신보 '퀴즈'는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나'라는 존재를 찾아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앨범이다. 정세운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아 프로듀서이자 가수로서 앨범 전반을 이끌었다. 

한편, 정세운은 각종 음악 방송을 비롯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라이브' / 정세운 공식 유튜브 / 유튜브 채널 '몽베스트' 영상 캡처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