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새 출발' 규현, 신곡 '그렇지 않아' MV 출연..유희열 작사
입력 : 2024.01.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안테나
/사진제공=안테나
가수 규현이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인다.

소속사 안테나 및 규현의 공식 유튜브에는 8일 0시 규현의 EP 'Restart'(리스타트) 타이틀곡 '그렇지 않아' 뮤직비디오 티저가 게재됐다.

영상 속 규현은 화려한 파티 공간을 배경으로 옛 연인과 재회한다. 행복한 추억이 깃든 과거와, 이별 후 상반된 상황의 현재가 교차되며 애절한 감성을 더한다.

편안하게 웃고 있는 옛 연인을 바라보는 규현의 눈빛에서는 설렘과 그리움 등이 얽힌 복잡한 감정이 드러난다. 규현이 직접 연기에 참여해 섬세한 표현력을 뽐낸 가운데, 넷플릭스 시리즈 'D.P.'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인 배우 원지안의 지원사격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사진제공=안테나
/사진제공=안테나
타이틀곡 '그렇지 않아'는 청량하고 파워풀한 매력이 돋보이는 팝 록 장르의 곡으로, 오랜만에 마주한 옛 연인을 향한 복합적인 감정을 서정적인 노랫말로 풀어냈다.

모던 록 기반의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규현의 탄탄한 보컬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유희열이 작사에 참여, 안테나 색깔을 입은 신곡에서 규현의 음악적 변화가 돋보인다.

'Restart'에는 안테나에서 새 출발에 나서는 규현의 이야기가 담긴다. 규현은 신보에 감성 발라드, 팝 록, 팝 발라드 등 총 6곡을 수록했다.

'Restart'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