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안무 연습실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세운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타이틀곡 '퀴즈(Quiz)'의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세운은 실제 무대처럼 스탠딩 마이크를 앞에 두고 안무 연습을 펼쳤다. 브이를 흔들며 여유로운 모습으로 연습을 시작한 정세운은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했다.
정세운은 댄서들과 함께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합을 맞췄다. 정세운의 안정적인 보컬과 함께 연습실을 누비는 경쾌한 분위기의 퍼포먼스가 돋보였고, 노래가 끝난 뒤에는 스탠딩 마이크를 들고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는 정세운의 매력이 시선을 모았다.
정세운이 1년 8개월 만에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퀴즈'는 '나'라는 존재를 찾아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앨범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퀴즈'는 세상 모든 것에 의문을 가진 정세운이 자신의 방식대로 해답을 제시하는 미디엄 팝 스타일의 곡이다. 가수 선우정아가 정세운과 함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감성 장인'들의 시너지를 완성했다.
정세운은 각종 음악 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정세운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