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X빠니보틀X덱스, 어릴 적 사진 공개..개구쟁이 꼬마네 [태계일주3]
입력 : 2024.01.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태계일주'
/사진제공='태계일주'
'태계일주3' 멤버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귀여운 꼬마 시절 사진이 공개된다.

12일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측에 따르면 오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7회에서는 마다가스카르 안치라베에서 다시 만난 '마다 삼 형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여정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어릴 적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개구쟁이 같은 세 사람의 귀여운 모습은 현재의 모습과 똑 닮아 있어 미소를 유발한다.

세 사람은 안치라베의 평화로운 시골 마을 풍경 속 하교하는 어린이들을 보며 과거 추억을 소환한다. 어린 시절 친구와 놀기 위해 친구 집에 전화를 걸었던 기억, 친구네 집에서 명절, 제사, 외식을 함께하며 마치 가족처럼 지냈던 에피소드를 전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기안84는 눈 앞에 펼쳐진 풍경에 사로잡힌다. 그는 "반 고흐가 풍경을 봤으면 그리고 싶었을 것"이라며 현지의 삶이 담긴 한 폭의 예술 작품 같은 안치라베의 아름다움에 반한다고. 오는 14일 오후 9시 1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