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현 표 봄 캐럴..'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OST 첫 주자
입력 : 2024.03.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캔버스뮤직
/사진=캔버스뮤직

가수 임재현이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OST 제작사 캔버스뮤직은 27일 오후 6시 KBS N 새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첫 번째 OST, 임재현의 '사랑인가봄 (Feat. Skinny Brown)'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사랑인가봄 (Feat. Skinny Brown)'은 산뜻한 봄날씨와 어울리는 멜로디 라인과 임재현의 시원하고 밀도 높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매력적인 목소리와 플로우로 사랑받고 있는 Skinny Brown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을 펼쳐, 쫀득한 랩으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또, '넌 세상 가장 이쁜 꽃이야 / 니 눈은 이쁜 별이야 / 니 목소린 달콤한 음악이야 / 너만 모르네'와 같이, 사랑에 빠진 화자의 설렘을 노래한 달콤한 가사가 곡을 가득 채우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지난 해 'Heaven(2023)'에 이어 '비의 랩소디'까지 연이어 대중의 큰 사랑을 받으며 메가 히트를 이끌어 낸 실력파 보컬리스트 임재현은 이번 봄시즌엔 분위기를 180도 바꿔 사랑의 설렘을 노래하는 산뜻하고 달달한 봄노래로 임재현표 'NEW 봄캐롤'을 선보이게 됐다.

이정준, 최효주, 김원식, 케이시 주연의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야구 외길 인생은 폭망하고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로 인생 2막을 꿈꾸는 최도완(이정준 분)과 다른 남자와의 재회 컨설팅을 요청해 오는 발칙한 전여친 강은교(최효주 분), 두 사람의 9회 말 2아웃 아슬아슬한 멜로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결혼을 앞둔 어느 날 갑자기 은교 앞에서 사라져버린 비밀스런 남자 남준우 역은 김원식이,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의 브레인, 앱 개발자이자 유일한 직원인 이나래 역은 케이시가 맡아 이정준, 최효주와 함께 아슬아슬하게 엇갈리는 네 주인공들의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KBS Joy 유튜브와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 4월 9일 첫 공개된다.

본편 공개에 앞서 OST로 먼저 분위기를 예열하는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OST Part.1 임재현의 '사랑인가봄 (Feat. Skinny Brown)'은 2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